본문 바로가기
Rose's Daily/Rose Checkpoint

경상대 앞의 작은 일본 - 진주 류헤이

by but_poor 2024. 3. 18.
재방문 의사 O 주차 △(주변 눈치껏)
주방 보임 BlueRibbon Survey X
위생 보통 Michelin Guide X
Private Room X 소주 X

 

일요일에 출근했다가

점심 전에는 다행히 일이 끝나서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맛집을 검색하다가

 

아! 여기 가봐야지 했던 곳이 번쩍 떠올라서

방문한 진주 경상대 앞 류헤이

 

가게 바로 근처에는 주차할 곳이 없고

학교 앞에 먹자골목이 형성되어 있는데 그 중에 눈치껏 주차 가능해요

 

류헤이 검색해보면 라멘 맛집으로 나오는데

매장 앞에 신메뉴로 돈테끼가 나와있다고 딱 쓰여있는데

주말에 일도 했겠다 고기파워가 필요해서

돈테끼로 주문했어요ㅋㅋ

 

 

식사 나오기 전에 먼저 나온 장국이랑

셀프바에서 가져온 볶음김치, 단무지에요

 

장국은 평범했고

볶음김치는 새콤하게 잘 볶았고

단무지는 초생강이랑 같이 수제로 절였는지 알싸한 맛이 좋았어요ㅎㅎ

 

 

4인 테이블에 친구들이랑 같이 오면 저 파티션을 치워주시고

저처럼 일케 혼자가면

파티션이 있어서 일케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단짠단짠한 소스로 양념되어있는 전형적인 일본식 스타일 돼지고기 구이였고

밥이 셀프라 양 많으신 분들은 편하게 양껏 식사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글고 고기는 일단 고기 원물이 상태가 좋았고

굽기정도는 제 스탈로는 조금 오버쿠킹이었는데

우리나라사람들은 돼지고기 아직까진 완전히 익혀드시는 분들이 많으니까 그런가보다 했어요ㅎㅎ

 

사장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