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se's Daily/Rose Checkpoint

성분 좋은데 진지하게 맛있어서 깜놀 - 짐키친 진주 평거점점

by but_poor 2024. 6. 15.
재방문 의사 O 주차 △(주변 눈치껏)
주방 보임 BlueRibbon Survey X
위생 양호 Michelin Guide X
Private Room X 소주 X

 

요새 제가 다이어트를 열씨미 하고 있는데

진짜 열심열씸히하고 있는데

 

운동도 하고 식단도 빡세게 하는데

식단을 버리긴 싫고 근데 똑같은거 먹기 싫고 나가서 사먹고싶고 그러다가

 

친구가 알려줘서 당장 달려온 곳

 

짐키친이에요

 

여기는 일단 웨이트 트레이닝 하시는 분들이 식단을 맛있게 먹으려고 오픈한

헬스 전문 식단 식당으로 알고 있어요

 

도시락이 원래 유명했다고...

근데 더는 매장에서 먹었어요ㅋㅋ

 

프랜차이즈구요 저는 진주 평거점에 방문했어요

 

 

재밌게도(그리고 유익하게도?) 메뉴별로 영양성분표가 나와있고

프로틴 베버리지 메뉴도 있어욬ㅋㅋ

 

글고 간단한 간식거리로 핫도그랑 이런것도 있고

 

밥메뉴 파스타메뉴 다 있어서 물리지 않게 자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비싸겠거니 생각은 했는데

그렇다소 저렴한건 아니긴 하지만 생각보다는 쌌다는...ㅎㅎ

 

일하시는 분은 두분 계셨고

매장 손님도 있었지만 도시락 주문이 자주 들어오는 것 같았어요

 

 

저는 포크 스테이크를 주문했구

닭가슴살도 당연히 있지만 물린 사람들은 돼지, 소, 양, 생선 등으로 얼마든지 변주를 줄 수 있는 구성이에요

 

돼지고기는 안심부위인데

이거 먹고 진짜 얼마나 깜짝놀랬냐면

집에오는 길에 마트 들려서 돼지 안심을 샀어요...

100g씩 커팅해서 소분해서 냉동해놓고 닭가슴살 물릴 때 한번씩 해먹어보려구요...

그냥 해동만 잘 해서 간단하게 시즈닝하고 스팀오븐으로 구워주면 될 것 같은데

해보고 후기 들려드릴게요ㅋㅋ

 

일단 짐키친 식단용 밥은 아주 맛있었습니다!!

밥도 좋았고 고기랑 저 마늘 소스 진짜 괜찮았어요

채소도 구색이 아주 좋은데

하나 조금 아쉬운건 채소들이 냉동인걸 데치신 것 같은데

좀 덜 데치셨는지 차갑더라...ㅜ

 

그거 빼고는 다 괜찮았어요ㅎㅎ

 

사장님 잘 먹었습니다

번창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