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se's Daily/Rose Checkpoint

신촌의 새로운 일본식 돈카츠 : 아소비바

by but_poor 2022. 8. 22.
재방문 의사 O 주차 X
주방 안보임 BlueRibbon Survey X
위생 우수 Michelin Guide X
Private Room X 소주 X

 

친구가 새로생긴 일본식 돈까스집 가보자해서 따라갔어요

 

결론부터 말하면 맛있었는데

3000원 돈까스로 유명한 꼬숑돈까스가 근처라서 가성비 생각을 떨칠 수가 없었어요

 

정답은 꼬숑엔 없는 안심카츠를 먹으면 되지 않을까?!!ㅎㅎ

 

 

새로 생긴 식당인만큼 내/외관이 깔끔합니당!!ㅎㅎ

영업시간이 타이트한 편인 것 같아요!!

 

 

 

유자후추(유즈코쇼)가 아주 매력덩어리입니다

차차 보여드릴게요

 

목살부위 카츠는 고민이 될 수 밖에 없어요... 근처에 꼬숑이 있으니까요...

 

먹는 방법은 한 번 그대로 해보시는걸 권해드려요!!ㅎㅎ 고민 많이 하신 것 같고 참 좋은 경험이었어요ㅎㅎ

 

 

입간판 뒤에도 찍어봤어요ㅎㅎ

 

 

깔-끔

 

살짝 된밥. 일본 느낌 물씬... 저는 한국인이라 튀김엔 역시 눅진하고 김 나는 밥이 좋지만 일단 pass

미소시루가 진짜진짜 진짜로!! 인상적이었어요. 돈지루 느낌??! 사진에도 기름기가 보이네요. 아주 좋았어요

깍두기는 고운 고춧가루와 적당히 절여진 무를 쓰신건지 깔-끔 했구요

우스터베이스의 소스는 과일맛이 많이 나요. 개인적으로 유자후추랑 같이 제일 잘 어울렸어요.

핑크솔트는...음... 안심으로 먹어봐야 그 진가를 알 것 같아요. 듀록 목살이랑 먹기엔 개성이 부족한 느낌?

생맥 먹으려고 했는데 기계고장이시라고 짐빔하이볼 마셨고...

맛있었는데... 제 기준에선 알콜농도 미달...ㅎㅎㅎ

좀더 빡세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튀김이랑 먹으니까요!!ㅎㅎ

 

구성은 이렇습니당..ㅎㅎ

꼬숑이 자꾸 생각나는 이유를 가보신 분은 아시리라 생각합니다...ㅎㅎ

 

사장님께서 최고의 카츠를 만드시기 위해 모든 면에서 최선을 다하시겠지만

이날의 카츠만 보고 어떤거에 더 신경을 쓰시나 제 나름 추측을 해보면

원육 퀄 > 튀김옷 퀄 > 어울리는 사이드 > 기름 퀄과 튀김 디테일

이런 느낌을 받았어요

 

요새 카츠 우열 가리는데 튀김옷 분리 여부를 많이 따지는 트렌드가 있던데 확실히 튀김옷은 원육에 잘 붙어 잇었어요

쉽지 않은 스킬인데요

 

 

 

단면인데요

 

안심카츠는 이렇지 않을거라 생각하긴 해요.

 

이런 튀김옷 색을 유지하려면 원육 쿡을 한 번 하시고 프라이하셨을 것 같은데

 

어디서인진 모르겠는데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

 

 

 

보시는 분에 따라 제 포스팅에서 여러가지 느낌을 받으셨을 수 있지만

요새 일본식 돈카츠를 보는 사람들의 커트라인도 높아졌다고 생각해주시면 좋겠어요ㅎㅎ

 

왜냐면

 

일단 진짜 맛있긴 맛있었거든요!!ㅎㅎ

 

더 맛있는게 많아져서 그런거라고 너그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맛있고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여기부터는 2022년 09월 11일에 업데이트한 내용입니다!!ㅎㅎ

 

안심카츠를 먹어보러 재방문 했어요!!ㅎㅎ

 

 

이전에 방문하고 포스팅했던 것처럼 안심카츠는 신촌 인근의 가성비 카츠 집에 없는 메뉴이기도 하고 퀄리티 그 자체로도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어요!!ㅎㅎ

 

메뉴판에도 쓰여 있지만 확실히 부드러운 식감이구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서버 분께서 맥주를 주문하면 음식이랑 같이 받기를 원하는지 맥주 먼저 받기를 원하는지 물어봐주셔서 좋았어요

아 그리고 밥이나 장국 등등 모자란 거 없는지 수시로 체크해주신 것도 감사했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