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se's Daily/Rose Checkpoint

토막닭이 들어있는 닭해장국? 닭국밥 - 진주 초전동 팔포집

by but_poor 2024. 2. 3.
재방문 의사 O 주차 △(주변 눈치껏)
주방 안보임 BlueRibbon Survey X
위생 양호 Michelin Guide X
Private Room X 소주 O

 

사실 여기는 체인? 지점? 이에요

저는 기본적으로 단일매장 아니면 리뷰 잘 안하는데

아직 전국적으로 매장이 있는 것도 아니고 음식도 워낙 독특하고 맛도 인상적이어서

리뷰해볼게요

메뉴에요

같이 가신 분들은 담백닭국밥  한마리를 시켜 드셨는데

여자분들이나 많이 안드시는 분들은 반마리도 충~~~~분히 많아요ㅎㅎ

저는 반마리도 다 못먹었어요ㅎㅎ

 

매장은 깔끔해요

신규매장인가봐요ㅎㅎ

 

기본 밑반찬이고

고추는 생각보다 안매웠고

김치는 무난했어요ㅎㅎ

 

원래 국밥집은 특색있는 김치가 필수인데 여기는 김치 생각 안나요

국밥맛만 생각나요ㅋㅋ

아! 그래도 배추김치는 확실히 맛있는 김치에요

 

뚝배기 크기가....ㅋㅋ

보통 해장국집 뚝배기 1.5배 사이즈에요ㅋㅋ

 

파가 아주 많이 들어있구요

 

닭이 큰 토막 덩어리가 두덩어리 있고 다리랑 목도 있어요

 

그리고 보시다시피 밥이 말아져있는 토렴식이에요

저는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ㅎㅎ

 

 

닭다리가 있어서 들어봤는데

젓가락으로 집으니까ㅋㅋ

하고 벗겨져요

아주 푹 익은 스타일이에요ㅎㅎ

 

제가 먹은 국밥은 얼큰닭국밥이었구요

 

요새 본 유투브 영상중에 닭해장국 창업 준비 중이 승빠님 채널에 나왔었는데

여기 좋은 선례가 있어요ㅎㅎ

 

저는 아주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양도 엄청 많고 가격도 딱 좋아요ㅎㅎ

 

사장님 잘 먹었습니다

번창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