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se's Daily/Rose Checkpoint

난생 첨봤지만 아주 좋았던 - 진주 하대동 24시수복콩나물국밥

by but_poor 2024. 2. 3.
재방문 의사 O 주차 O(유료)
주방 안보임 BlueRibbon Survey X
위생 보통 Michelin Guide X
Private Room X 소주 O

 

저는 해장할 땐 맑은 국물로 하는걸 좋아하는데

찾아보다보니 쏙으로 육수를 내는 콩나물국밥집이 있다고 해서 신기해서 가봤어요ㅎㅎ

 

보시다시피 위치는 좋은데 이 앞에 주차장이 공영주차장이라 유료에요ㅎㅎ

 

가격은 아주 좋아요ㅎㅎ

메뉴도 딱 전형적인 콩나물국밥전문점ㅎㅎ

기대를 충족하는 구성ㅎㅎ

 

이렇게 가게 한켠에 쏙 효능이 적혀있는데요

메뉴명에 들어가있진 않지만 콩나물국밥 시키면 쏙이 한마리 들어있데요ㅎㅎ

 

주문하고 매장을 둘러보는데 입식, 좌식 테이블 모두 있어요ㅎㅎ

 

국밥 나오기 전에 이렇게 밑반찬이 나오는데

두부 두조각 나오는게 너무 반가왔어요ㅎㅎ

 

근데 차가웠어요ㅜ

 

국밥이 나왔고... 오호ㅎㅎ 쏙이 한마리 딱 보이네요ㅎㅎ

 

한 상 차림 이렇게 나옵니다ㅎㅎ

 

근데 쏙이 들어가서 국물은 확실히 더 시원한 느낌이 나는 것 같은데

쏙 자체가 살이 먹을게 많지는 않았어요ㅎㅎ

 

먹다보니 오ㅎㅎ 바지락도 들어있어요ㅎㅎ

 

콩나물국밥의 기본이 탄탄한데 쏙과 조개로 다른 콩나물국밥과 약간의 차별성이 있었어요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번창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