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se's Daily/Rose Checkpoint

신선한 내장 가득하고 구수한 육수 - 서산 두물머리양평해장국

by but_poor 2023. 8. 13.
재방문 의사 O 주차 O
주방 안보임 BlueRibbon Survey X
위생 양호 Michelin Guide X
Private Room X 소주 O

 

해장국집은 엄청 맛있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요

신선한 재료 쓰고,

기본기 탄탄하면서,

슴슴하면,

해장하고 싶을 때마다 부담없이 찾아가기 좋은 곳이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근데 저는 고기가 많~이 들어간 해장국은 해장하러 갈 때보단 든든하게 먹고 싶을때 찾는데

여기는 둘다 괜찮을 것 같은 곳이에요

 

서산에 있는 두물머리양평해장국이고 24시간 영업하는 곳이에요

 

근데 양평에 두물머리가 있어서 두물머리양평해장국인건가요?ㅎㅎ

막상 양평에 가면 먹을게 많아서 해장국은 잘 안먹게 되는데 여튼 시작할게요 :)

 

외관 깔끔해요

해장국집스러운 컨셉 좋아요ㅎㅎ

 

내부도 넓직하고 의자랑 테이블 모두 깔끔하고 안락해요

 

메뉴판하고 셀프코너에요

 

저는 해내탕 기본으로 시켰어요

해장내장탕이란 뜻인가봐요ㅎㅎ

 

밑반찬 김치들 깔끔해요

배추김치는 업장용 속성김치고

깍두기는 아삭보다는 달큰한 스타일이에요

 

얼큰으로 시키면 빨갛게 나온다는데

저는 기본으로 시켜서 고추기름만 살짝 둘러져있어요

그래도 칼칼한 느낌이 조금 있어요

 

사진으로 표현이 잘 되었나 모르겠는데 

내장고기가 진짜 엄~청 많아요

 

조금 저렴한 해장국집보다는 가격이 조금더 있는 편인데 확실히 건더기가 많아요

종류도 여러가지라서 먹는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해장국집인만큼 국물맛 설명이 필요할 것 같은데

국물이 정말 구수해요

 

유명하고 웨이팅있는 그런 맛집들같은 찐~한 스타일보다는 속 달래고 싶을 때마다 부담없이 찾아올 수 있는 그런 무거움이었어요

 

육수가 깔끔하게 떨어지는 구수함과 칼칼한 스타일에,

내장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기에 밸런스가 괜찮았어요ㅎㅎ

 

 

사장님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번창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