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se's Daily/Rose Checkpoint

전통 시장에서 맛보는 가마솥 순대국정식 - 서산 동부시장 예스국밥

by but_poor 2023. 7. 30.
재방문 의사 O 주차 △(인근 공영시장)
주방 안보임 BlueRibbon Survey X
위생 보통 Michelin Guide X
Private Room X 소주 O

 

시장 안에서 장보다가 출출해서 간단하게 한그릇 먹고 가기 좋은 컨셉의

서산 동부시장의 수많은 순대국밥집 중 하나 예스국밥이에요!!ㅎㅎ

 

보시면 이렇게 가마솥에서 욕수가 끓고 있어요ㅎㅎ

 

주류 종류 다양하구요

어르신들은 충남 지역 소주 린 많이 드시더라구요ㅎㅎ

 

아 이제 보니 막거리도 있었네요!!

 

메뉴판이에요!ㅎㅎ

포장은 2인 이상이에요!!ㅎㅎ

식사는 1인도 가능해요ㅎㅎ

 

정겨운 매장 분위기ㅎㅎ

저 들어가고 금방 꽉찼어요

 

글고 순대국엔 아무것도 안들어 있는데 간은 맞아요

취향껏 넣을 수 있는 양념들ㅎㅎ

 

금방 정식 한 상이 나왔어요

 

이렇게 맛보기 순대와 부속고기를 주시는데 잘 삶아졌고 신선했어요

 

국밥 기본찬들 딱 좋았어요ㅎㅎ

 

들깨가 들어가 있구요

 

당면순대 있구요

 

순대가 많네요ㅎㅎ

 

부속고기도 풍성풍성

 

양념 풀고 부추 넣고 난 뒤의 모습ㅎㅎ

 

국은 전반적으로 진한 느낌이고요

국밥 내용물도 충실해요

 

시장에서 장보다가 한 끼 딱 먹기 좋은 기본기 충실한 순대국밥집이었구,

특히 반찬 구색이 좋아서 정식 느낌도 나는 기분 좋은 곳이었어요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사장님 번창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