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se's Daily/Rose Checkpoint

솥밥계열 백반으로 가성비까지 - 서산 촌식당

by but_poor 2023. 7. 3.
재방문 의사 O 주차 O
주방 안보임 BlueRibbon Survey X
위생 보통 Michelin Guide X
Private Room X 소주 O

 

아 긴말 필요없고 솥밥 주는 서산지역 가성비 백반은 촌식당 추천추천이에요!!ㅎㅎ

외관인데요

구글링했어요 까먹고 못찍어서요...ㅜㅜ

 

메뉴 단촐합니당

근데 저번엔 청국장먹었는데 백반 시키면 청국장을 걍 주데요...?!

백반 드세요

두번 드세요

 

가게 내부입니당

 

넓찍넓찍하고 쾌적해요

 

물 말고 차 주시는데요

이건 정말 조하요ㅎㅎ

 

솥밥에서 떠 낸 밥이에요...

윤기가... 찰기가... 솥밥은 역시 솥밥이죠...ㅜㅜㅎㅎ

 

고등어는 팬프라잉한 것 같지는 않죠?

화덕, 숯불, 직화 중 하나일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직화 오븐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튼 정말 잘구워져서 나와요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간고등어 그 특유의 간간함이 정말 딱! 좋아요

 

그리고 밑에 사진의 청국장은 정말!

정말 추천해요. 저번에 청국장 먹고 또 온거니까요ㅎㅎ

근데 그 청국장 특유의 퀴퀴~한 냄새는 없어요ㅎㅎ 그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고 그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좋을거에요ㅎ

된장찌개는 아는 맛 그 맛 고깃집 된장찌갠데요

 

항공샷을 찍어보면

왼쪽 위부터

오이무침? 또는 노각무침? 노각보다는 오이같은데... 여튼 고등어랑 잘 어울려요

씻은 묵은지찜은 청국장이랑 드시기 좋아요

된장찌개는 했고, 가지무침은 아마 리필하실거에요. 꼭 드셔보세요.

감자조림? 두번 드세요.

무생채랑 겉절이는 그 무엇과 함께 먹어도 잘 맞는 사이드킥이었어요

 

추천합니다...ㅎㅎ

백반메뉴말고는 혼밥도 가능하데요!!ㅎㅎ

 

사장님 잘먹었습니다

번창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