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se's Daily/Rose Checkpoint

속을 단디 챙길 수 있는 돼지국밥 : 여의도 단디만

by but_poor 2022. 5. 16.
재방문 의사 O 주차 가능
주방 보임 BlueRibbon Survey X
위생 우수 Michelin Guide X
Private Room X 소주 O

 

[선 요약]

추천!!!

밀면 먹으러 조만간 재방문 예정

 

 

여의도 백화점 지하에 위치하고 있고 정문 옆에 내려가는 계단으로 내려가면 지하에 식당들이 잘 안내되어 있어요!ㅎㅎ

 

저는 여기 진주집도 좋아하고 숙자네 북어국도 좋아하고 서울깍두기도 좋아해요ㅎㅎ 지하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ㅎㅎ

 

오늘 여기 오게 된 건 국밥먹을 때만 저 불러내는 그분께서 국밥 먹자 해서 어딘지도 모르고 불려가서 먹게되었습니당ㅎㅎ 근데 왠걸 진짜 좋았던 식당이에요 :)

 

 

꽤 이른 시간이었는데 벌써 식사하시는 분들이 제법 많았어요

 

 

손님들이 제법 많으셔서 메뉴판을 제대로 못찍고 앉은 자리에서 옆으로 살살...ㅎㅎ

 

 

주방 안이 잘 보이구요ㅎㅎ 고기드시는 분들은 없었지만 저녁에 오면 삼겹살 엄청 땡길 듯....

 

주방 내부 진짜 청결했어요 여기부터 벌써 기대감 상승ㅎㅎ

 

 

기본 찬들 좋았구요

배추김치? 겉절이? 는 다 먹고 더 달라고 말씀드렸을 정도로 맛있었어요ㅎㅎ

 

후추치고 부추넣고 양념장 풀어서 고기를 딱 떠봤는데 와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 정도로 많았어요

 

경남지방 본토 스타일의 돼지국밥 보다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서울느낌의 돼지국밥이구요

 

그렇다고 국물이 가볍지는 않았어요

 

기본적으로 잡내를 잘 잡으셨고 국물이... 국물이 확실히 누구나 좋아할만한 딱 적당한 깊이?!

 

베이스가 딱 탄탄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밀면이나 삼겹살 먹으러 다시 꼭 와야겠다 생각하고 왔어요ㅎㅎ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댓글